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황찬성-박규영, '무주산골영화제' 홍보대사 낙점…6월 21일 개막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4-30 12:12 KRD7
#황찬성 #박규영 #무주산골영화제 #홍보대사
NSP통신- (무주산골영화제, JYP엔터테인먼트)
(무주산골영화제,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황찬성과 박규영이 '무주산골영화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30일 영화제 측에 따르면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의 홍보대사인 '페스티벌 프렌즈'로 황찬성과 박규영을 선정했다.

이달 중순 서울숲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홍보대사 활동에 돌입한 두 배우는 다음 달 중순 서울에서 열리는 공식 기자회견과 6월 21일 개막식 등에 참석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황찬성은 영화 '덕수리 5형제' '레드카펫'을 비롯해 드라마 '욱씨남정기' '수상한 파트너' '7일의 왕비'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지난해는 연극 '나의사랑 나의신부',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통해 무대 연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 현재는 천재 시인 이상의 시를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 '스모크'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박규영은 올 초 개봉한 영화 '괴물들'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한 신예로 첫 작품부터 1인 2역을 소화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금은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에서 주인공 '김지은'으로 분해 공감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제 관계자는"황찬성과 박규영이 무주의 숲에서 즐기는 낭만 영화제의 매력을 관객들에게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무주산골영화제는 자연 속에서 영화를 즐긴다는 독특한 콘셉트로 지난 2013년 시작돼 올해로 6회째를 맞아 오는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전라북도 무주군 일대에서 개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