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진사이버대-위뷰티, 산학협약 체결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8-04-30 19:09 KRD7
#영진사이버대학교 #-위뷰티
NSP통신-영진사이버대학교와 위뷰티는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위수영 위뷰티 대표(왼쪽)와 고상동 영진사이버대대학교 평생교육처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영진전문대학)
영진사이버대학교와 위뷰티는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위수영 위뷰티 대표(왼쪽)와 고상동 영진사이버대대학교 평생교육처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영진전문대학)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는 30일 서울학습관(중구 다동)에서 피부관리 전문기업인 위뷰티(대표 위수영)와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고상동 평생교육처장, 조혜경 뷰티케어학과 교수와 위수영 위뷰티 대표, 위승석 이사, 성하윤 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피부관리 관련 미용산업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과정 공동개발, 인적자원 및 지식정보 교류, 산업체 전문가특강 실시, 단기과정 개설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G03-8236672469

위뷰티는 전국 17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세계특허권 등록을 마친 ‘골근테라피’를 통해 성형 없이도 과학적인 얼굴 축소와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에스테틱 전문점이다.

개인별 맞춤형 관리프로그램을 통한 세부적인 고객관리와 검증된 효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뷰티는 이미 중국, 일본 등 해외지점을 체결하고 있으며 상반기 중 베트남 하노이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조혜경 뷰티케어학과 교수는"콘텐츠의 융합이 핵심인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양기관은 피부미용 산업을 이끌어갈 온오프라인 교육 융합 모델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