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과채주스 배도라지 조아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5-15 10:34 KRD7
#아이배냇 #배도라지 조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엄선된 재료와 물 한방울 섞지 않은 NFC 착즙으로 맛과 영양이 가득한 배도라지 과채주스를 선보였다.

‘배도라지 조아’는 100% 엄선된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고, 합성첨가물은 전혀 넣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깨끗한 국산배를 착즙하여 달콤한 맛과 향, 영양분을 모두 담았으며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순간살균(UHT) 공법으로 고온에서 순간적으로 살균하여 미생물로부터 보호하고 배도라지의 성분 그대로 보존했다.

옛날부터 배는 루테올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가래를 없애주고 기관지염, 천식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도라지와 수세미의 사포닌 성분은 기침 해소뿐만 아니라 호흡기, 기관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물을 아이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에 담아 외출시 편리하며 먹다 남겨도 닫을 수 있는 캡 형태로 되어있어 쏟을 걱정이 없다.

배도라지 조아는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에서 엄선한 재료와 영양까지 고려해 만든 과채주스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유효성분과 맛과 향이 아이 입맛에 딱 맞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G03-8236672469

아이배냇 관계자는"농도 높은 미세먼지 날씨가 계속되면서 호흡기 또는 기관지가 약한 아이들이 떨어지지 않는 감기로 고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이런 아이들이 걱정되는 부모들은 아이들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찾게 되는데 그 중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배도라지 주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