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븐틴, 단독 콘서트 ‘IDEAL CUT’ 6월 개최…‘댄디+신비’ 메인 포스터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5-16 22:14 KRD7
#세븐틴 #단독 콘서트 #IDEAL CUT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이 다음 달 단독 콘서트로 국내 팬들과 만난다.

세븐틴은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2018 세븐틴 콘서트 '아이디얼 컷' 인 서울, 이하 'IDEAL CUT')의 메인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오는 6월 29일무터 7월 1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사흘간의 공연을 예고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세븐틴은 13인 13색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핏과 완벽한 비주얼을 드러내는 것과 함께 다이아몬드 이미지와 더불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댄디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끌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렸다.

G03-8236672469

세븐틴은 지난해 7월에 개최된 ‘DIAMOND EDGE’(다이아몬드 엣지) 이후 약 1년 만에 진행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다이아몬드의 이상적인 커팅을 뜻하는 콘서트명 'IDEAL CUT'에 걸맞게 한층 더 완벽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다이아몬드가 가진 여러 단면처럼 색다른 유닛 데이 공연도 준비해 ‘IDEAL CUT - H cut’(아이디얼 컷 - 에이치 컷), ‘IDEAL CUT - V cut’(아이디얼 컷 - 브이 컷), ‘IDEAL CUT - P cut’(아이디얼 컷 - 피 컷)으로 공연 회차별 특색있는 의미를 담아 힙합, 보컬, 퍼포먼스 등 각각 유닛 데이를 지정, 각 유닛의 CUT을 통해 더욱 빛나는 세븐틴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틴의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의 콘서트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8시 팬클럽 대상으로 선예매가 시작되며 일반인 대상으로는 24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 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30일 일본에서 데뷔 앨범 'WE MAKE YOU'(위 메이크 유)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