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처리퍼블릭,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알럽알로에’ 캠페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5-17 11:02 KRD7
#네이처리퍼블릭 #알럽알로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자연으로의 여정-알럽알로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자연으로의 여정-알럽알로에’ 캠페인은 알로에를 테마로 제품 체험은 물론 착한 소비에 참여할 수 있는 백원의 행복, 더 큰 행복, 할인의 행복 등 세 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백원의 행복’은 알로에 성분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진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과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한 선물을 백원에 구입할 수 있다. 미쉐린맨으로 알려진 김세동의 시그니처 캐릭터에 알로에 이미지를 접목한 이색적인 그래픽을 담은 수면안대와 알로에 탁상 화분을 제작했으며, 해당 수익금은 6월 중 서울에 위치한 장애인 거주 시설에 캘리포니아 가든 조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인기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는 물론 구입 금액이 지역 사회의 자연 조성을 위해 쓰이는 뜻깊은 캠페인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두 번째 ‘더 큰 행복’은 ‘러브미버블 프레시 알로에 배쓰앤샤워 & 바디로션’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립앤아이 리무버’를 각각 1000ml와 300ml 대용량으로 한정 수량 선보인다. 공통 성분인 알로에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패키지로 더욱 유용하다.

마지막으로 ‘할인의 행복’은 최근 ‘EXO선스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 구입 시 동일 제품을 2천원에 하나 더 제공하며, ‘리얼 스퀴즈 알로에베라’와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 라인 등 알로에 성분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