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상하치즈 Mini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5-21 09:32 KRD7
#매일유업(005990) #상하치즈 Mini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온 가족이 매일 즐겨 먹을 수 있는 ‘상하치즈 Mini’ 3종을 선보였다.

‘상하치즈 Mini’는 소비자들이 치즈를 일상에서 더 쉽고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체다, 크림치즈, 모짜렐라를 중심으로 짜지 않은 담백한 맛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제품 종류는 ‘칼슘체다’, ‘크림치즈’, ‘스모크 모짜렐라’ 3종이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칼슘체다는 한 조각에 우유 반 잔(100ml)에 해당하는 칼슘 150mg을 그대로 담아 성장기 어린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좋다. 크림치즈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스모크 모짜렐라는 담백하면서도 쫀득한 모짜렐라와 깊은 풍미의 스모크 치즈가 어우러져 간식은 물론 성인 안주로도 먹기 좋다.

매일유업은 ‘상하치즈 Mini’ 출시를 기념해 매일브랜드 사이트에서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Mini 체험단 공지글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과 개인 SNS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상하치즈 Mini 체험 키트(3종 3입, 9줄)’를 선물로 증정한다.

G03-8236672469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쉽게 먹을 수 있는 스낵치즈를 선보이기 위해 신규설비를 도입하는 등 국내 치즈 식문화를 리딩하고자 이번 상하치즈 Mini를 출시했다"며"앞으로 가족들의 영양 관리에 신경 쓰는 주부 소비자들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