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금융, 새 광고모델로 손흥민 발탁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5-28 10:42 KRD7
#하나금융지주(086790) #하나금융 #KEB하나은행 #손흥민 #하나금융손흥민
NSP통신-하나금융지주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 (하나금융)
하나금융지주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 (하나금융)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하나금융은 새로운 광고모델로 대한민국 축구의 아이콘 손흥민 선수를 발탁했다.

손흥민 선수는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동료를 격려하며 팀에 활력을 불어넣는 모습을 통해 ‘스마일 보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국가대표 경기 및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세계적인 선수들과 기량을 겨루며 ‘갓흥민’이라고도 불리는 대한민국 축구의 간판 스타다.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선보일 하나금융의 새로운 이미지광고는 러시아 월드컵을 앞둔 6월 초부터 TV, 극장,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새 광고는 하나금융그룹 경영슬로건인 ‘행복한 금융’의 가치를 역동적인 모습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한 KEB하나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광고를 비롯해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과의 콜라보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금융은 “동료를 배려하며 노력과 열정으로 세계적인 축구선수로 성장해온 손흥민 선수의 성공 스토리는 그룹 경영철학인 ‘휴매니티’와 잘 부합한다”며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온 하나은행과 하나금융의 광고모델로 손흥민 선수가 함께하게 돼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