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 가족뮤지컬로 공연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05 17:38 KRD7
#대원미디어(048910) #쓰담쓰담동물원프렌쥬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EBS 1TV에서 방영했던 애니메이션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가족뮤지컬을 팝콘D스퀘어 내 최신식 극장인 대원콘텐츠 라이브에서 선보인다.

2016년 EBS 1TV에서 첫 선을 보여 현재까지 인기리에 방영중인 국내 최초 실루엣 애니메이션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는 제작사 그래피직스의 세번째 작품으로 100만 관객의 가슴을 울린 가족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를 연출한 박툴 연출과 함께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힘을 합쳐 만든 가족 뮤지컬이다.

이 뮤지컬은 대원미디어의 최신식 가족형 극장 대원콘텐츠 라이브에서 6월 6일부터 약 3달간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연하는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에서는 지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부산 광안대교에서 응원전으로 이용했던 미디어파드를 이용,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그외 마술과 인형 등 다양한 기술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실제극을 오가는 크로스 오버 형태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대원미디어가 보유하고 있는 수많은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지난 2월 개장한 팝콘D스퀘어에는 기업전시관 대원뮤지엄, 라이브공연장 대원콘텐츠 라이브, 캐릭터샵 애니랜드, 브런치카페 팝퍼블 그리고 미스터리 호러존 사일런트 D하우스 등이 어울어진 놀랍고도 즐거운 콘텐츠 문화공간이다. 그 중에서도 대원뮤지엄과 대원콘텐츠 라이브는 2~3개월에 한번씩 새로운 전시와 공연이 개최되며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