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뉴이스트W, 새 앨범 ‘후, 유’ 프롤로그 클립 공개… ‘신비+몽환‘ 25일 컴백 기대UP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6-11 10:28 KRD7
#뉴이스트W #후 유 #컴백 #WHO YOU #프롤로그 클립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뉴이스트W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프롤로그 클립’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프롤로그 클립’과 함께 새 앨범명 ‘후, 유(WHO, YOU)’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흩날리는 눈발 속 앤티크한 거울 그리고 홀연히 나타나 거울을 바라보는 어린아이가 등장,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영상의 BGM으로 흐르는 차가운 눈보라 소리와 함께 울리는 종소리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더 자아낸다.

앞서 뉴이스트W는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통해 새 앨범 컴백을 직접 팬들에게 먼저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뉴이스트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후, 유’를 발매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