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카드,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서 봉사활동 전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12 16:05 KRD7
#신한카드 #상암동 #문화비축기지 #봉사활동 #임영진
NSP통신-임 사장을 비롯한 신한카드 봉사단은 신한카드가 기증한 무동력 놀이기구의 안전시설 정비 및 환경미화 작업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신한카드)
임 사장을 비롯한 신한카드 봉사단은 신한카드가 기증한 무동력 놀이기구의 안전시설 정비 및 환경미화 작업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신한카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서울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서 임 사장과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 등 총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임 사장을 비롯한 신한카드 봉사단은 신한카드가 기증한 무동력 놀이기구의 안전시설 정비 및 환경미화 작업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신한카드는 지난 달 17일, 이곳 문화비축기지 내 ‘문화마당’에 놀이기구를 설치하고 이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진 바 있고 역사적, 생태적 의미를 지니고 가족 단위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는 이곳에 어린이 놀이 시설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놀이 기구를 설치했다.

G03-8236672469

한편 신한카드는 전 산업계 최초의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 운영, 미래 세대 육성을 위한 ‘아름인 도서관’ 개관, 업계 최초 해외 봉사단 프로그램,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하는 봉사 활동 등을 통해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