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배숙 민평당 대표, “호남 대표 정당으로 세워주신 것 감사 드린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13 22:54 KRD7
#조배숙 #민주평화당 #호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조배숙 민주평화당 대표가 13일 저녁 9시 30분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 기자회견에서 6·13지방선거와 관련해 호남을 대표하는 정당으로 세워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조 대표는 “좀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선전했다고 생각한다”며 “국민들의 선택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저희들이 견제와 협치로 민생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들은 명분 없는 보수 야합을 반대하고 평화와 호남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 새롭게 창당했다”며 “창당한 지 4개월 밖에 되지 않아서 조직과 자금 면에 있어서는 열세이지만 정말 사력을 다해서 집중적으로 호남을 공략했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 조 대표는 “지금 전남과 전북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생각한다”며 “이렇게 저희들을 호남을 대표하는 정당으로써 세워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드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조 대표는 “앞으로 호남을 대표하는 정당으로써 호남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 평화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