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법무법인 바른과 업무협약 …1:1 법률자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14 16:48 KRD7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바른

오렌지팜 입주 스타트업 전문 변호사 통해 법무멘토링(법률자문) 진행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인큐베이션 센터 오렌지팜이 법무법인 바른과 ‘오렌지팜 법무 멘토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늘 진행된 협약식에서는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양동기 대표와 법무법인 바른 김재호 대표 변호사를 비롯해 양사 임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오렌지팜 내 입주해 있는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분기별 정기 법무멘토링과 상시적인 1:1 법률 자문을 진행하기로 했다.

G03-8236672469

실제 오렌지팜과 법무법인 바른은 이번 협약식에 앞서 지난 4월 23일 오렌지팜 서초센터에서 5가지 분야의 전문 변호사들이 참석한 일일 법무멘토링을 진행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양동기 대표는 “법무법인 바른과의 업무협약으로 오렌지팜 내 스타트업들이 법무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앞으로 더욱 양질의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됐고 건강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큰 힘을 얻게 됐다”고 말했다.

법무법인 바른 김재호 대표 변호사는 “법무법인 바른의 20년 간 쌓아 온 최고의 기업 법무 전문성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발전과 성장을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하며 밝고 활력이 넘치는 공동체 사회를 일구어 가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