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우리은행, 무료 웹툰 ‘위비툰’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15 10:08 KRD7
#우리은행 #무료 #웹툰 #위비툰 #청설모

김양수·청설모 등 작가의 웹툰 30편 무료 제공

NSP통신- (우리은행)
(우리은행)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우리은행은 인기 웹툰을 무료로 제공하는 ‘위비툰’을 모바일 메신저 위비톡을 통해 서비스한다.

‘위비툰’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스낵컬쳐 트렌드를 반영한 웹툰 서비스로 우리은행 모바일 메신저 위비톡에서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위비툰은 ‘생활의 참견’의 김양수 작가, ‘MZ’의 청설모 작가 등 유명 작가는 물론 팬 층이 두터운 중견작가와 신인작가의 웹툰 30편을 연재한다.

G03-8236672469

트렌디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결혼은 싫어’, 일상을 소재로 한 ‘묘묘코코’, ‘오묘한가족’,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한 대서사시 ‘칼의 땅’ 등 폭넓은 장르와 여행, 음악, 영화 등 취미생활 마니아층을 위한 작품 등 다른 곳에서 접하기 어려운 콘텐츠까지 제공해 다양한 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의 휴대폰에서 먼저 제공하고 iOS 운영체계의 휴대폰은 6월 중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위비툰은 오픈기념 이벤트로 ‘스퀘어’, ‘미스터해녀’, ‘청송’, ‘자동차카툰’ 등 4개 작품을 오는 7월 11일까지 전편 오픈하며 위비톡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거나 더 보기 메뉴의 위비툰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