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스트게임즈, 노바워즈 자체 서비스…카발모바일도 준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15 11:22 KRD2
#이스트소프트(047560) #이스트게임즈 #노바워즈 #카발모바일

노바워즈 6월말경 사전예약해 7월말경 자체 서비스 예정

NSP통신-카발온라인의 캐릭터.
카발온라인의 캐릭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이스트게임즈가 하반기 본격적인 게임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스트게임즈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 ‘밀리언 키티’를 출시했다. 이어 올 하반기 2종의 모바일게임을 론칭할 계획이다.

우선 모바일 RTS장르의 ‘노바워즈’는 오는 6월말경 사전예약을 시작해 7월말경 자체 서비스에 나설 예정이다.

G03-8236672469

노바워즈는 메카닉기반 전략게임으로 카드를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방식이다. 유저는 총 10개의 카드덱을 활용해 PvE와 PvP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5월말 싱가포르 등 동남아 일부국가 및 호주, 뉴질랜드 등의 지역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이스트게임즈는 인기 온라인게임 ‘카발온라인’ IP(지적재산권)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게임 ‘카발모바일’(가칭)을 올 겨울 서비스할 계획이다.

카발모바일은 ‘리니지M’처럼 PC에서의 느낌과 향수를 그대로 모바일에서 느껴질 수 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발모바일은 안드로이드에 맞게 포팅한 기존 카발온라인에서 사용된 자체엔진 ‘스네이크’를 사용해 제작하고 있다.

이스트게임즈측은 “카발모바일은 기존 카발온라인에서 호응이 높았던 이벤트를 모바일에 맞게 최적화시켜 적용하는 방식을 고려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외 이스트게임즈는 “밀리언 키티와 같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도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