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오로라 콘셉트 여름시즌 음료 4종 새롭게 출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6-18 12:02 KRD7
#커피베이 #스무벨라 #스파클링 #여름 메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는 올 여름을 맞아 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

18일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오는 20일부터 전 매장에서 한 여름 밤의 오로라를 콘셉트로 한 음료 스무벨라 2종과 스파클링 2종 등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NSP통신

이번에 선보이는 스무벨라 신메뉴는 새콤달콤한 레몬 유자에 특별한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레몬 유자 스무벨라’와 싱그러운 자몽 유자에 특별한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자몽 유자 스무벨라’이다.

또 스파클링 신메뉴는 상큼톡톡 레몬 유자에 신비로운 오로라를 담은 에이드 ‘레몬 유자 스파클링’과 시원톡톡 자몽 유자에 로맨틱한 오로라를 담은 에이드 ‘자몽 유자 스파클링’이다.

G03-8236672469

이들 메뉴는 모두 여름에 즐기기 좋은 상큼한 과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여름 밤의 오로라가 연상되는 색색의 그라데이션으로 시각미를 더해주고 있다. 각격은 스무벨라 4300원, 스파클링 4500원 이다.

백진성 업체 대표는 “커피베이는 계절마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맛까지 갖춘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라며 “시즌 한정 메뉴들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큰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들을 개발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이번 여름 신 메뉴 출시 기념으로 한 달간 모바일 쿠폰(5만원권)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