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청도군, 위기청소년 예방을 위한 청소년 체험활동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8-06-20 13:06 KRD7
#청도군 #주민복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타
NSP통신- (김도성 기자)
(김도성 기자)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청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6일 지역실정상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가 부족한 청소년 35명을 대상으로 상반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체험활동에서는 대가야의 역사문화를 관광 테마화해 조성된 대가야테마파크, 기마문화체험장, 대가야캠프를 찾아 일상 및 학업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었다.

피자만들기 체험, 승마체험, 천연염색, 테마파크관람 등 친구들과 미션활동을 하면서 우정을 돈독하게 다지고 협동심을 기르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G03-8236672469

이번 체험에 참여한 박모군은 “함께 참여한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고, 특히 조별로 테마파크 관람을 하면서 미션활동을 했던 것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또, 지도자로 참여한 멘토는 “학생들이 모처럼 다양한 활동을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체험활동의 기회가 부족한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이러한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청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박충배센터장)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했다.

NSP통신/NSP TV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