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D-5' 데이식스, '슛 미' 단체 티저 공개…5인5색 남성미 강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6-21 10:17 KRD7
#데이식스 #DAY6 #슛미 #Shoot Me #컴백

26일 오후 6시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 발매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데이식스(DAY6)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기대감을 높이는 단체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에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데이식스 새 미니 앨범 '슛 미 : 유쓰 파트 1(Shoot Me : Youth Part 1)'의 타이틀 곡 '슛 미(Shoot Me)'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데이식스 다섯 멤버들은 도발을 부르는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제각각 와일드한 매력을 내뿜고 있다. 특히 'VICIOUS WORDS HURT LIKE A BULLET'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티저 이미지에 포함해 신곡 '슛 미' 안에 사납고 잔인한 공격과 상처들이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켜주고 있다.

G03-8236672469

데이식스는 이번 새 앨범 타이틀 곡 '슛 미'를 통해 그동안 발표해 온 대표곡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반드시 웃는다' '좋아합니다' 등에서 보여준 부드럽고 서정적인 감성을 내려놓고 강렬 변신을 예고해 이들 컴백을 설레게 하고 있다.

'슛 미'는 레게 리듬을 접목시킨 사운드에 감정이 격해지며 서로에게 쏘아대는 순간을 그린 가사를 담은 것이 특징인 곡이다. 듣는 이에 따라 연인 사이에 일어나는 갈등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타인과의 삶 속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공격과 상처 등으로도 해석될 수 있어 색다른 여운을 남겨 줄 것으로 보인다.

'슛 미'를 포함해 새 앨범에 수록될 7트랙 모두 다섯 멤버 전원이 작사와 작곡진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는 데이식스 미니 3집 '슛 미 : 유쓰 파트 1'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데이식스는 데뷔 후 처음 갖는 월드투어 ‘데이식스 퍼스트 월드 투어 '유쓰'(DAY6 1ST WORLD TOUR 'Youth')’의 시작을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서 진행하는 서울 공연으로 알린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