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 출시…GS홈쇼핑 단독 론칭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8-06-21 11:21 KRD7
#동국제약 #여름 #피부 #마스크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자외선 강한 여름철에 사용할 수 있는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를 출시하고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동국제약만의 특허 받은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를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딩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투명해진 TECA 에센스가 촉촉하고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국내 마스크팩 최초로 적용된 ‘테카 샤워공법’ 기술이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NSP통신

또한 100% 순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빈틈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효과적으로 에센스를 전달해주며, 여름철 뜨거운 태양으로 자극 받은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뜨거운 태양으로 열이 올라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긴급 수딩 효과를 주는 여름 맞춤형 제품 "이라며 "자사 마스크 중 가장 고농도의 테카를 함유했을 뿐 아니라 막 샤워한 듯한 피부 보습을 선사해 여름철 손쉬운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