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리움 테라피, 다음 달 동탄 신도시에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25 14:52 KRD7
#더 리움 테라피 #동탄 신도시 #그랜드 오픈 #메디테라피 #코슈메티슈컬

한 달 간 오픈기념 ‘셀럽 만의 Skin Story’ 특별 프로모션 진행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더 리움 테라피가 다음 달 25일 경기도 동탄 신도시에 문을 연다.

더 리움 테라피(The RE:UM Therapy)는 다년간 미용병원에서 수많은 임상들을 보고 겪으며 여러 제품들을 경험한 병원경영인 출신의 한유리 원장이 자신의 노하우를 집약해 론칭하는 신개념의 메디테라피 브랜드이다.

한 원장은 “손상된 예민한 피부는 실전경험이 풍부하며 피부의 문제를 정확히 읽을 수 있는 전문가의 손길과 보살핌이 필요하다”며 “요즘같이 미세먼지 등 공기의 오염으로 인해 예민하고 붉고 트러블이 동시 수반되는 피부에는 체계적인 관리의 필요성이 큰 만큼 전문 테라피 숍을 오픈하게 됐다 ”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더 리움 테라피는 오픈 기념으로 7월 한 달 간 ‘셀럽 만의 Skin Story’에 해당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