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문화재단, 후암초등학교에서 ‘게임소통교육’ 개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25 15:41 KRD7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찾아가는 ‘게임소통교육’ 실시

NSP통신-후암초등학교 학부모와 학생이 게임소통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후암초등학교 학부모와 학생이 게임소통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이 서울시 용산구 소재 후암초등학교에서 가족 내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한 ‘게임소통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22일 진행된 이번 교육은 후암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45명이 참가했으며 놀이문화로서 게임이 지닌 가치와 함께 게임산업 및 게임직군에 대한 특성 등 게임을 매개로한 다양한 주제의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부모·자녀간 생각차를 이해해보는 ‘게임과 소통’을 주제로한 교육과 ‘우리 가족 게임 규칙 만들기’ 등 게임을 매개로한 소통법 및 지도법을 직접 체험하며 실습하는 시간들이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G03-8236672469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3년째 진행하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의 개방성을 이용해 가족 내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과 정착을 돕고 있다”며 “금년 여름 방학 기간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캠프를 개최해 교육 효과를 보다 높여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문화재단은 올해부터 오픈형 강의 부모공감클래스 오키토키(Oki Talkey)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