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상품전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6-27 09:05 KRD7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UN이 정한 ‘중소기업의 날’을 기념해 2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36곳에서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개최한다. 이 기간 동안 올리브영은 즐거운 동행 상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회사 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다.

NSP통신-즐거운 동행 상품전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즐거운 동행 상품전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UN 중소기업의 날 (UN MSMEs DAY: UN Micro-, Small and Medium Sized Enterprises DAY)’은 지난해 4월 6일 UN 총회에서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중소기업의 중요성에 대해 세계인의 인식을 높이고자 매년 6월 27일로 제정됐다. 특히 한국 중소기업청이 기념일 제정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는 날이기도 하다.

이에 올리브영은 온라인몰을 비롯, 강남본점, 가로수길중앙점 등 대표 매장 36곳에서 즐거운 동행을 통해 입점한 중소기업 상품을 전면에 내세워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아임프롬 허니마스크, 셀린저 드레스퍼퓸,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로션 등 총 10개 브랜드의 114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펼치는 한편, 주요 포털 광고와 모바일 앱 ‘푸시 메시지’ 등을 통해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G03-8236672469

올리브영 관계자는 “즐거운 동행을 통해 더 많은 ‘스타 브랜드’가 탄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년 상하반기 한 번씩 즐거운 동행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소기업 상품 판매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