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팀넷코리아,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06-27 10:43 KRD7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홍순봉 #팀넷코리아 #애플 #시각장애인
NSP통신-▲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팀넷코리아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팀넷코리아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회장 홍순봉, 이하 한시련)가 팀넷코리아(대표 손현철)와 시각장애인들이 편리하게 IT 기기 사용을 위해 ‘파트너십 관계 구축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팀넷코리아는 애플코리아의 공식 리셀러다. 이번 협약으로 시각장애인들의 애플 제품 사용에 필요한 교육, 서비스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가격도 합리적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홍순봉 한시련 회장은 “정보화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정보 접근에 있어서 시각장애인들은 많은 제약을 받고 있는데 팀넷코리아와의 협약체결은 시각장애인으로 하여금 정보접근권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발걸음을 내딛는 일”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홍 회장은 “협약체결을 통해 단순히 애플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 뿐 아니라 시각장애인이 필요한 사항을 주체적으로 요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손현철 팀넷 대표는 “애플 코리아의 공인 리셀러(VAR-Value Added Reseller)로 이번 협약을 통해 시각장애인이 좀 더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애플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지원받아 사용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