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26일 개막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7-02 10:18 KRD7
#커피베이 #창업박람회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8'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48회를 맞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도소매, 외식, 서비스, 창업지원 등 다양한 부문의 업체가 참여해 창업에 관심이 높은 관람객들에게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최신 경향과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참가 업체들의 현장 상담도 직접 진행된다.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커피베이는 이번 박람회에 실제 매장을 옮겨 놓은 듯한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국내 커피 시장 동향과 개인 창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단점 그리고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필수 입지 조건 등 예비 창업자가 가장 궁금해 하는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본사 창업 전문가들을 현장 배치해 더욱 만족스러운 창업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백진성 업체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커피베이에 대한 경쟁력을 확인하는 시간일 뿐만 아니라 평소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 하던 정보들을 제공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에 앞서 오는 5일과 19일에는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