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VR e스포츠 생중계 눈길…테크노블러드·OGN 협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7-07 21:37 KRD2
#테크노블러드 #CJE&M #OGN #VR #e스포츠중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e스포츠 경기의 가상현실(VR) 생중계 방송이 시작됐다.

VR전문업체 테크노블러드코리아(대표 류일영, 이하 테크노블러드)는 CJ E&M 게임채널 OGN와 협력해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 시리즈 시즌2 HOT6 PSS S2’를 VR 생중계를 시작했다.

실제 테크노블러드는 자사의 버추얼게이트 PC방에 배틀그라운드 경기를 VR로 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관심을 모았다.

G03-8236672469

이번 VR e스포츠 생중계는 HMD를 착용해 ▲중계방송, ▲맵/데이터 정보와 ▲개별 선수 플레이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

이를 직접 경험해 본 한 사용자는 “색다르고 재미있다”며 “향후 VR e스포츠 중계를 보겠다”고 관심을 보였다.

테크노블러드측은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해상도를 높이는 방안과 인터페이스 조정 등을 고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크노블러드는 통신사 및 VR업체들과도 협력 방안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