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심은진 측, “악플러 결코 용서 없다”…고소장 제출 강력 대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7-11 23:17 KRD7
#심은진 #악플러 #강경 대응 #고소장
NSP통신- (심은진 인스타그램)
(심은진 인스타그램)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심은진 측이 악플러에 법적 대응키로 했다.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내용의 입장을 담아 전했다.

이매진아시아 측에 따르면 온라인 및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심은진에 대한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희롱, 비방, 명예훼손 등의 게시물과 악성 댓글을 올린 악플러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G03-8236672469

이매진아시아 측은 이번 고소장 접수를 위해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진위 여부와 관련없이 심은진에게 악의적인 의도를 내보인 일부 네티즌이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매진아시아 측이 심은진 악플러에 대해 강경한 대응을 취하기로 한 것은 소속 배우인 심은진을 계속적으로 비난하고 상습적으로 괴롭혀온 일부 악성 네티즌들에게 경고를 함과 동시에 심은진 보호를 위한 조치이다.

이매진아시아 측은 심은진 악성 글 작성자 및 유포자에 대해 정당한 법적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어떠한 합의나 선처를 하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향후 발생하는 아티스트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 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심은진은 앞서 이날 새벽 자신의 SNS에 악성 댓글을 캡쳐한 사진을 공개하고 “웬만하면 이런글 안올리려고 했는데 참으로 질기고 질긴 분이십니다. 수개월을 수차례 계속 계정바꿔가며 말도안되는 태그나 댓글로 사람의 인내심을 시험하시는군요”라라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어 “2년전 친한 동료 동생의 스토커로 시작해 이젠 그 동생과 저의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도 겁없이 신나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이젠 가만히 있을수 없구요. 이미 여러사람이 피해를 입었고 입고있었으니 저는 더욱 강하게 대처하겠습니다. 님. 사람 잘못고르셨어요”라고 덧붙여 상습 악플러에 대한 강경 대응의 뜻을 내비치기도 했다.

다음은 이매진아시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매진아시아 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심은진’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희롱,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과 악성 댓글 사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려고 합니다.

당사는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진위 여부에 상관없이 심은진에게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일부 네티즌이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친 상태입니다. 금일 고소장을 제출 할 것으로 추후 진행 사항은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법적 대응은 심은진의 인격권을 지키고 더 나은 활동을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계속 적으로 비난하고 상습으로 괴롭혀온 일부 악성 네티즌에 대한 조치임을 강조합니다.

더불어 당사는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해당 글 작성자 및 유포자에 대해 법에 의거하여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 할 것을 알려드리며 향후 발생하는 아티스트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 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