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다온웰푸드, 다나 딸기·블루베리 잼 국내 첫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7-12 21:05 KRD7
#다온웰푸드 #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다온웰푸드(대표 장세복)는 덴마크 왕실이 선택한 스칸딕푸드사(scandicfood.dk)가 생산한 다나(dana) 딸기잼과 블루베리잼 2종을 국내 시장에 런칭했다.

다나(dana)잼은 덴마크 120년 전통의 잼 조리법으로 스칸딕푸드의 폴란드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특히 식품안전 및 식품 품질이 높이 요구되는 덴마크 식품 제조 원칙을 적용, 식품안전을 위한 영국소매업협회(RRC) 국제 표준에 따라 생산되며 영국, 미국, 독일, 노르웨이 등 전 세계 7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NSP통신-다나 딸기·블루베리 잼 (다온웰푸드 제공)
다나 딸기·블루베리 잼 (다온웰푸드 제공)

이번에 국내에 우선 출시한 다나잼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340g 소용량으로 1인 가구에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북유럽풍의 세련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긴 뚜껑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했다. 딸기잼은 최상급 품종인 카마로사(Camarosa)를 사용해서 맛과 향이 좋으며 블루베리잼은 캐나다산 블루베리를 사용한 고품질 잼이다.

다온웰푸드 장세복 대표는 “품질 좋은 유럽 잼을 저렴한 가격에 국내 시장에 소개하고자 런칭했다”며 “특히 알알이가 살아있는 블루베리잼은 국내 시장에서 큰 반향을 불러올 것으로 생각되는 매우 품질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장대표는 복음자리에서 20년간 잼 마케팅, 개발 전문가로 근무하면서 1990년대 후반 프리미엄 시장에 뛰어들어 시장 확대에 기여한 경력의 소유자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