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븐틴, 16일 미니 5집 전격 발매…독보적 청량미로 컴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7-16 09:52 KRD7
#세븐틴 #유 메이크 마이 데이 #YOU MAKE MY DAY #어쩌나 #컴백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역대급 청량미로 기대를 모아 온 새 앨범을 드디어 선보인다.

세븐틴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어쩌나’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세븐틴이 5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는 이들이 가장 아름다운 청춘이기에 보여줄 수 있는 한 순간과 청량한 에너지, 그리고 전곡 작사, 작곡 참여로 한층 더 성장한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진정성을 담았다.

G03-8236672469

특히 앨범 타이틀 곡 ‘어쩌나’는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세븐틴은 이번 미니 5집은 타이틀 곡 ‘어쩌나’를 포함해 단체곡인 '홀리데이(Holiday)'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유닛 곡 '나에게로 와', 힙합 유닛 곡 '왓츠 굿(What's Good)', 퍼포먼스 유닛 곡 '문워커(MOONWALKER)' 등 이들만의 다채로운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16일) 앨범 발매에 앞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