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미려, 토크 리뷰쇼 ‘쓰리고’ MC 발탁…박은혜와 진행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7-19 11:27 KRD7
#김미려 #쓰리고 #박은혜 #MC

8월 네이버TV · 유튜브서 첫 방

NSP통신- (에스드림이엔티)
(에스드림이엔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우먼 김미려가 동영상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예능·토크 리뷰쇼 진행을 맡는다.

19일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 측에 따르면 김미려는 다음 달 네이버TV와 유튜브에서 방송예정인 예능·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쓰리고(쓰고 리뷰하고 고르고)’에 배우 박은혜와 함께 2MC로 발탁됐다.

NSP통신

‘쓰리고’는 뷰티, 육아, 라이프 등 남녀노소를 위한 신박템을 리뷰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워킹맘으로 활동 중인 김미려는 “예비맘, 육아 맘들에게 살아있는 리뷰, 궁금한 것들을 속 시원히 긁어주겠다”고 MC 각오를 전했다.

G03-8236672469

한편 본인 보다 더 유명 하다는 딸 정모아 양의 엄마로 ‘모아애미’라는 닉네임을 얻은 김미려의 ‘쓰리고’ 첫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에는 둘째를 임신한 김미려가 시원하고 화사한 그린 체크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 본인의 배를 쓰다듬으며 “출연료 두 배 갑니까” 라는 농담을 던지고 있다. 특히 영상에 공개된 신박템들은 앞으로 펼쳐질 김미려의 명품입담 리뷰쇼에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