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킨도, 킨도몰 론칭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8-13 08:39 KRD7
#킨도 #기저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킨도(KINDOH)가 자사 온라인 쇼핑 채널 '킨도몰' 론칭을 기념해 총 1000만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킨도의 안전한 기저귀와 아기물티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최한 이벤트에서는 회원 가입부터 구매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다양하다.

특히 다이슨 청소기 V10 3대를 비롯해 LG전자의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4대, 킨도몰 1년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구성해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힘을 북돋아줄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 또한 구매 시 자동 응모되는 시스템으로 바쁜 엄마들도 편리하고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NSP통신-대규모 경품 이벤트 포스터 (킨도 제공)
대규모 경품 이벤트 포스터 (킨도 제공)

아울러 킨도는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기저귀 등의 주요 제품 가격을 할인해주면서 사은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제품 가격 15% 할인에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2팩을 증정하여 총 25% 가량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G03-8236672469

성중용 킨도 마케팅이사는"엄마들이 육아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킨도몰을 통해 기저귀 정기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며"기저귀 줄이기 켐페인, 올바른 기저귀 선택법 등 다양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들과의 양방향 소통 창구로 활용해 앞으로 고객들의 이야기에 더욱 귀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