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카드, ‘롯데카드 라이프’ 앱 오픈 이벤트 진행

NSP통신, 최인영 기자, 2018-08-16 11:06 KRD7
#롯데카드 #롯데카드라이프앱 #대중교통캐시백 #카페할인 #해외패키지여행할인

대중교통 캐시백·엔제리너스 할인·해외패키지 예약 할인

NSP통신- (롯데카드)
(롯데카드)

(서울=NSP통신) 최인영 기자 = 롯데카드(대표 김창권)가 통합 모바일 앱 ‘롯데카드 라이프(LIFE)’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첫 결제금액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카드 라이프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며 첫 결제일로부터 한 달간 누적이용금액 1만원 이상시 5천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롯데카드 라이프 TOUCH(터치) 서비스에서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 쿠폰을 터치완료한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되며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샷’과 제휴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모바일상품권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 휴가철을 맞아 ‘롯데카드 여행 리뉴얼 이벤트’도 마련해 오는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내 생활문화 여행 페이지를 방문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총 7명을 추첨해 롯데카드 여행이용권을 지급하며 오는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여행 페이지에서 해외 패키지 예약 후 결제시 금액별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7월 고객 생활에 최적의 혜택과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통합 모바일 플랫폼 앱 롯데카드 라이프를 오픈한 바 있으며 이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롯데카드 라이프 검색 후 설치 또는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최인영 기자, iycho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