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바람의나라, 생존에 유리한 신규 직업 ‘차사’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8-16 15:47 KRD7
#넥슨 #바람의나라 #차사

흉수계, 우안의 숲, 흑월탑 등 주요 사냥터 개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RPG(역할수행게임) 바람의나라에 신규 직업 ‘차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차사는 커다란 명도를 휘두르는 광범위한 근접 공격과 영기를 활용한 다양한 기술을 구사하고, 명도를 통해 흡수한 영혼으로 회복과 부활이 가능해 생존에 유리한 직업이다.

차사는 명도를 활용한 명도술과 영기를 소모하는 공격마법 징벌을 구사하며, 영기를 활용해 신체를 강화하는 영술(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저승차사 본래의 힘을 현세에 발현하는 궁극기술 강림은 모든 상태 이상을 해제하고 면역 상태가 되는 가장 강력한 기술이다.

G03-8236672469

이번 업데이트로 흉수계, 우안의 숲, 흑월탑 등 주요 사냥터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경험치 획득 효율과 획득 가능 장비 범위를 개편했다. 또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700레벨을 초과하는 캐릭터는 레벨에 따라 공격과 방어에 적용되는 능력치를 차등 적용하는 능력치 개편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