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S교육전문가 김예진, 충남지역 영양사 대상 CS 강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8-16 21:26 KRD7
#김예진 #CS교육전문가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MC 겸 CS교육전문가로 활동중인 김예진 강사가 최근 충남공주 고마센터에서 충남영양사협회의 영양사들을 대상으로 CS(customer service. 고객서비스)강연을 가졌다고 소속사 측이 16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 강사는 이날 자신의 현장 업무경험을 토대로 한 강연에서 CS의 중요성과 CS 스킬 및 서비스를 위한 이미지 메이킹 등에 대해 전해 관심을 끌었다.

NSP통신

그는 “잘 짜여진 식단이 건강을 위한 근간이 되는 것처럼 제대로 된 서비스 교육이 건강한 CS, 행복한 CS를 불러온다”며 “고객에게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선 자기 스스로가 건강하고 행복해져야 가능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길 바란다”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김 강사는 이번 강연을 통해 자신의 일에서 프로가 되는 조건으로 △최고로 해 내는 것 △즐길 줄 아는 것 △감사할 줄 아는 것 등 3가지를 꼽아 제시했다. 또한 감정 관리와 스트레스 해소법도 귀띔해 호응을 얻었다.

G03-8236672469

한편 김예진 강사는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