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센텔리안24, 더 강력해진 항산화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8-09-10 20:29 KRD7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황산화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신제품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를 출시한다.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보다 강력해진 항산화 효과와 함께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알카닌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력을 더욱 강화했다. 또 피부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진피층을 이루는 세 가지 요소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엘라스틱 3코어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 여기에 피부 최전방을 보호하는 마데카 보호막 형성 시스템을 통해 날씨의 변화 등에 관계 없이 어떤 환경에서도 피부의 수분량을 유지해 준다.

G03-8236672469

특히 각종 유효성분을 안정화 시켜 피부 전달율을 높이는 일명 방패 캡슐 기술을 적용,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전달 될 수 있도록 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만의 공정과정을 거쳐 탄생한 고순도 병풀추출물TECA가 함유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800만개 판매된 인기 제품 "이라며 "신제품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강력한 흡수력, 항산화력에 마데카 보호막 시스템이 더해져 환절기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9월 주요 홈쇼핑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센텔리안24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