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토피 인식 개선 활동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9-11 17:50 KRD7
#매일유업(005990) #앱솔루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민아림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저서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출간을 기념해 아토피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은 ‘민앤민 소아청소년과의원’ 부원장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민아림 의사가 아토피를 이겨낸 세 아이의 엄마이자 의사로서 자신의 육아체험과 전문지식을 토대로 아토피의 개념과 예방, 치료, 관리법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 책이다.

앱솔루트는 우유 단백질에 민감해 아토피 피부염 등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아기들을 위한 제품들을 운영 중이며 아토피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모유 연구와 분유 개발을 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및 민아림 전문의와 함께 특별 강연과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NSP통신-아토피 인식 개선 활동 (매일유업 제공)
아토피 인식 개선 활동 (매일유업 제공)

강연은 아토피를 주제로 진행된다.

G03-8236672469

1차 강연은 오는 14일(서울 성수동), 2차는 10월 17일(서울 역삼동)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여 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의 임신육아정보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확인 가능하며 1차는 70명, 2차는 230명까지 모집한다.

아토피 피부염은 알레르기 질환의 한 종류로 알레르기 질환은 식품알레르기, 아토피 피부염, 천식, 알레르기 비염이 대표적이다.

나이에 따라 순차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유전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부모 중 한 명에게 알레르기 질환이 있다면 아이에게 유전될 가능성이 높다. 어릴 때 심한 아토피 피부염이 있다가도 자라면서 없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성인기 다른 알레르기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어 환경적 요인에 의해 쉽게 재발할 수 있는 만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 무분별하게 떠도는 잘못된 정보들로 인해 아기의 알레르기 반응이 심해져 고객상담실로 다급하게 상담 전화를 하는 고객들이 있다”며 “자녀의 알레르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알레르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지식, 올바른 분유 선택 방법 등을 알려 아기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활동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