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화성시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 장안대학교와 상생협약 MOU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8-09-11 18:08 KRD7
#농촌체험마을 #장안대학교 #상생협약 #이용운 #펀랜드
NSP통신-10일 장안대학교 바이오동물보호과와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이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
10일 장안대학교 바이오동물보호과와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이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화성시 정남면에 위치한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대표 이용운)이 10일 장안대학교 바이오동물보호과와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 상생협약(MOU)을 체결했다.

장안대학교 바이오동물보호과는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우수한 전문 인력 양성과 전인교육에 최선을 다하며 산학협력기관이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의 공급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또 학교와 산학협력기관은 상호 협력 하에 연구 활동과 지식 정보의 교환 및 위탁 교육을 통해 상호 발전적 산학협력을 진흥시키며 행복화성을 위한 지역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G03-8236672469

이용운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 대표는 “장안대학교 관계자들과 학생들의 관심과 배려로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에 전문인력을 육성 배양하는 계기가 됐다”며 “많은 전문 인력들이 배출돼 지역사회에 행복을 전달해주고 또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남농촌체험·휴양마을은 지역주민의 소득 증대 사업과 청소년 및 소외계층에 대한 평생교육 등으로 지역 사회의 발전은 물론 문화생활 증진과 복지에 기여함과 관내 주민들과 중소기업인들의 체육대회, 세미나, 어린이현장학습체험, 휴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이달부터는 반려견 놀이터 조성사업(반려견FUN랜드)으로 관내 반려견들과 견주들을 위한 배우고 놀고, 먹고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