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블랙스팟엔터와 ‘스페셜포스 서바이벌’ 공동 개발 박차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13 10:30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블랙스팟엔터테인먼트 #스페셜포스 #스페셜포스서바이벌

밀리터리 콘셉트의 서바이벌 온라인게임으로 내년 여름 출시 목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블랙스팟엔터테인먼트(대표 김크리스)와 ‘SPECIAL FORCE SURVIVAL(가제, 이하 스페셜포스 서바이벌)’ 공동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강력한 게임 개발력을 보유한 블랙스팟엔터테인먼트와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스페셜포스’ IP(지식재산권)를 바탕으로 한 정통 밀리터리 콘셉트의 서바이벌 온라인게임인 스페셜포스 서바이벌을 공동개발한다.

스페셜포스 서바이벌은 내년 여름 출시를 목표로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개발하고 있다. 특히 전투에 있어서의 자유도 강화 등 서바이벌 장르 특유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포함함은 물론 정통 밀리터리 액션을 가미하는 등으로 차별화해 국내를 비롯해 ‘스페셜포스’의 인기가 높은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게임시장을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는 온라인게임 출시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 및 수익 실현을 통해 글로벌 게임 개발 명가로서의 흥행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본부장은 “탄탄한 개발력을 보유한 블랙스팟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전통 밀리터리 FPS 게임의 재미를 살리며 변화하는 게임 시장 트랜드에 발맞춘 서바이벌 게임 장르를 개발하는 중”이라며 “차별화된 서바이벌 게임으로서의 스페셜포스의 새로운 탄생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