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김신자 작가의 개인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9-13 12:56 KRD7
#유디치과 #서양화가 #김신자 #유디갤러리
NSP통신-김신자 작가 기쁜 우리 젊은 날(2018) (유디갤러리)
김신자 작가 ‘기쁜 우리 젊은 날’(2018) (유디갤러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 갤러리는 자연을 소재로 우리 삶의 시간적 흐름을 작품으로 표현한 서양화가 김신자 작가의 개인전 ‘기억의 숲’을 오는 14일부터 10월 17일까지 개최한다.

김 작가의 작품은 크고 작은 나무들이 모여 숲을 이루듯 우리의 삶도 작은 기억들이 모여 각기 다른 형태의 삶으로 완성되는 과정을 다양하게 표현 했다.

이에 나무의 굴곡지고 거친 느낌을 위해 많은 덧칠과 밑 작업으로 우리의 삶과 닮아있음을 나타냈다.

G03-8236672469

김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GOOD PAINTER전, 갤러리 초대 단체전 (작은 그림전 ART-topia전)등 다수의 전시회에 참여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 하게 된 김 작가는 “누구나 살아가며 어려운 순간이 있을 때 잠시라도 쉬어가는 마음의 숲이 필요하다”며 “작품을 통해 힘이 되고 위안이 되는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