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갓세븐, ‘럴러바이’ 뮤비 티저로 음원·안무 일부 공개…화려한 군무 ‘압도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9-13 16:46 KRD7
#갓세븐 #GOT7 #럴러바이

17일 오후 6시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 및 타이틀 곡 'Lullaby' 발표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갓세븐(GOT7) 정규 3집 타이틀 곡 '럴러바이(Lullaby)'의 음원 및 안무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정오 각종 SNS채널을 통해 '럴러바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각 멤버들의 눈동자에 곡명인 'L','U','L','L','A','B','Y'의 스펠링들을 차례로 등장시키며 시작해 다양한 배경속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원형 및 삼각형의 조명과 경쾌하면서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의 '럴러바이' 음원 속에서 갓세븐 멤버들이 선보이는 파워풀하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의 화려한 군무는 시선을 압도한다.

G03-8236672469

갓세븐은 지난 3월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와 타이틀 곡 '룩(Look)'을 발매한 후 6개월여 만에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와 타이틀 곡 '럴러바이'로 컴백한다.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발표된다.

또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앨범은 갓세븐 데뷔 후 최초로 ▲잭슨 '메이드 잇(Made It)' ▲뱀뱀 '파티(Party)' ▲영재 '혼자(Nobody Knows)' ▲진영 '마이 유쓰(My Youth)' ▲유겸 '파인(Fine)' ▲JB '선라이즈(Sunrise)' ▲마크 'OMW' 등 7명 멤버의 솔로곡을 수록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들 곡의 뮤비 또한 순차 공개 중인 가운데 13일 오후 6시 마지막 주자인 마크의 뮤비가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특히 각 솔로곡의 뮤비들은 개별 오브제를 사용, 타이틀 곡 '럴러바이' 뮤비와 절묘한 연관성을 지녀 흥미롭다.

한편 타이틀 곡 '럴러바이'를 비롯한 갓세븐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유'의 전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