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뷰티전문가 한도숙, 온라인 방송 ‘권영찬 고고고’서 가을신부 피부관리법 전해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9-19 12:49 KRD7
#한도숙 #본에스티스 #권영찬의 고고고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뷰티전문가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가 온라인 방송을 통해 가을신부 피부관리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한도숙 대표는 지난 8월부터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선보이고 있는 ‘백광 권영찬 교수가 간다!! Go!Go!Go!’(이하 ‘권영찬의 고고고’)에 2회 연속 출연, 여성들의 피부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했다.

지난달 13일에 이어 지난 18일 공개된 ‘권영찬의 고고고’ 2회 방송에서 MC 권영찬은 본에스티스 본사를 찾아 한도숙 대표를 만나 ‘올 가을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을 위한 피부 관리법’을 알아봤다.

NSP통신-▲권영찬닷컴TV 권영찬의 고고고 캡처
▲권영찬닷컴TV ‘권영찬의 고고고’ 캡처

한 대표는 이번 방송을 통해 30년 뷰티전문가로서 예비신부들이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가을철 피부 관리 요령과 다양한 에스테틱 노하우에 대한 알짜 정보를 전해 주목을 끌고 있다.

G03-8236672469

한 대표는 “많은 여성들이 외모 가꾸기라면 흔히 얼굴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만을 일반적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은 예비신부라면, 얼굴관리와 함께 웨딩드레스 스타일에 따른 몸매관리도 필수다”라며 “생기 있는 동안 페이스라인과 탄력있는 바디라인은 예비신부가 갖춰야 할 필수 뷰티 조건이다. 따라서 셀프관리를 위해선 강한 자외선 노출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 등을 통해 활발한 신진대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상태가 좋은 과일나무에 좋은 과일이 열리듯이 건강한 피부는 아름다움을 표현함은 물론이며 건강한 상태를 알리는 기준이라고 볼 수도 있다”며 “하루에 8시간정도의 충분한 수면을 갖는 것도 피부관리 노하우 중 하나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스스로의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피부 또는 뷰티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집중 케어를 받는 것도 한 방법이다”고 귀띔했다.

한편 권영찬의 진행으로 한도숙 대표가 뷰티 정보를 전하고 있는 ‘권영찬의 고고고’ 1, 2회 방송은 유튜브 권영찬닷컴TV 등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