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센터, 한글날 기념 ‘한글 도메인’ 무료등록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0-01 08:58 KRD7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 도메인 무료 등록 이벤트 진행한다.

한글 도메인 무료 등록 이벤트는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한글 도메인'으로 등록하면 1년간 사용료가 무료다.

우리글을 사용하는 한글 도메인은 인터넷 주소로 영문 도메인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제표준 주소다.

한글 표현 뒤에 ‘.한국’ 또는 ‘.kr’을 붙여 홈페이지 주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억하기 쉽고, 주소창에서 바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G03-8236672469

한글도메인은 최소 2자이상 17자 이하여야되며, 메이크샵 대표도메인 포워딩으로도 이용가능하다. 한글도메인 무료등록 이벤트는 아이디당 10개까지 가능하다.

싼도메인 서재우 팀장은"한글날을 기념하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싼도메인은 보안을 기본으로 답변의 신속성, 처리절차의 간편성 등을 발판삼아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