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자녀교육전문가 전경희, 행복한 가정교육 특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10-16 13:49 KRD7
#전경희 #자녀교육전문가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자녀교육전문가로 활동중인 전경희 강사가 올바른 자녀교육을 위해서는 제대로 된 부부 소통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 강사는 지난 10일 한국에스지아이 산성지부가 주최한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기' 행사에 초청돼 ‘행복한 가정교육’에 대해 강연했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그는 이날 강연을 통해 “부모로서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도 계속해서 여러 가지 사건이 일어나기 마련인 것처럼 인생은 문제의 연속인 것”이라며 “그렇기에 어떠한 문제가 생길 때 자신을 먼저 들여다보고 자신을 중심에 두고 문제들을 들여다보면 의외로 쉽게 풀리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문제를 문제로 보지 말고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필수적으로 일어나는 일로 보면 인생이 충실해지고 또 즐거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교육을 하는데 있어서 아이 때문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라 아이 덕분에 우리 어른들도 한 번 더 생각하게 되고 그리고 인생에 대한 가치를 느껴보고 더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는 것”이라며 “돈도 없고, 학벌도 없고, 머리도 좋지 않은 부모여도 넘치는 사랑과 관심만 기울이면 우리 아이들에게 더 행복한 미래를 충분히 열어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한편 전경희 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다양한 교육현장에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자녀양육 및 교육에 대한 특강을 갖고 있다. 특히 그의 강연은 상고 졸업과 동시 취업해 직장생활을 하던 중 이른 나이에 결혼해 직장까지 그만두고 아이 셋을 출산한 평범한 가정주부로의 삶을 살면서도 선행학습을 시키지 않고도 아이들 모두 명문고와 명문대에 진학시킬 수 있었던 그 만의 교육관과 자녀교육 방식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져 관심을 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