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H·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위한 200억 대출 협약 체결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8-10-16 15:28 KRD7
#기업은행(024110) #한국토지주택공사 #LH #상생펀드 #중소기업
NSP통신-김형준 LH 건설기술본부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손현상 IBK기업은행 부행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H 제공)
김형준 LH 건설기술본부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손현상 IBK기업은행 부행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H 제공)

(서울=NSP통신) 윤민영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이 16일 진주혁신도시 소재 LH 본사에서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대출 협약을 체결했다.

LH와 IBK기업은행은 일자리 창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0억원의 상생펀드를 신규 조성했으며 협력대출은 대상은 경남 소재 중소기업과 LH 협력기업 중 일자리 창출에 기여도가 높은 곳이 우선 지원대상이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저리의 운영자금과 세무, 노무, 경영, 지식재산 등에 대한 경영컨설팅 혜택이 제공된다.

G03-8236672469

대출한도는 기업당 3억원까지로 IBK기업은행의 대출심사를 거쳐 지원여부가 최종 결정된다.

김형준 LH 건설기술본부장은 “LH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 지원 일자리 창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창업부터 판로, 채용, 기술개발, 금융까지 전분야를 아우르는 중소기업 토탈 지원체계가 한층 강화돼 중소기업 성장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min0new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