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와니코코, 배우 금새록과 광고모델 계약 체결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10-17 15:27 KRD7
#스와니코코 #금새록 #모델 #화장품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배우 금새록이 천연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의 새 얼굴이 됐다.

스와니코코는 17일 청순한 미모와 풋풋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금새록을 모델로 발탁했다.

금새록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독전’과 지난달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를 통해 신선한 이미지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G03-8236672469

특히 ‘같이 살래요’에서는 사랑스러운 막내딸 역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크게 받았다. 최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준 모습과 다른 수줍은 미소와 순수하고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일상 사진을 게재하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스와니코코의 새 얼굴이 된 금새록은 “제 목표가 몸과 마음이 건강한 배우가 되는 것인데 피부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의 모델이 되어 영광”이라며 금새록 특유의 맑고 청초한 미소로 소감을 전했다.

스와니코코 측은 “배우 금새록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와 천연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인 스와니코코의 이미지가 잘 맞고 자사와 추구하는 가치와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별도의 마케팅이나 광고 보다 품질력을 우선시하는 스와니코코와 금새록의 맑고 순수한 매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와니코코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을 모토로 천연 화장품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쌓아온 브랜드다. 정제수나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인삼-녹차 캘러스 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함유해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결과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코너에서 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겟잇뷰티 2018’ 뷰라벨 부문은 과학적인 분석과 전문가의 검증을 통해 믿고 바를 수 있는 아이템만을 선정하는 코너다.

스와니코코가 뷰라벨 코너의 아이크림, 쿠션팩트, 립틴트 부문에서 각각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10여년 간 성분에 대한 진실함과 바이오 기술력을 원칙으로 승부해왔기 때문인 것으로 전문가들은 추정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