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김주하 한국영업인협회 대표 출간기념회 진행·강연 선봬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10-18 14:06 KRD7
#권영찬 #김주하 #한국영업인협회 #출간기념회 #MC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 교보타워에서 독자 200여 명이 참석해 열린 한국영업인협회 김주하 대표의 신간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 실천편’ 출간기념회 MC를 맡아 진행과 함께 ‘행복재테크’ 강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권영찬이 오프닝 MC와 미니 강연을, 이기수 고려대 전 총장의 축사, 저자인 김주하 대표의 책 소개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NSP통신

김 대표의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 실천편’은 지난해 발간돼 서점가 경영/경제부문 베스트셀러 4위에 오른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의 후속편으로 1년 만에 출간됐다.

김주하 대표는 유튜브 155만 뷰를 기록한 ‘주하효과’ 강연으로 유명한 세일즈 멘토이다. 그의 인기를 반영하듯 이번 출간행사는 전 좌석 조기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G03-8236672469

한편 김 대표는 이날 참석하지 못한 많은 이들의 요청으로 오는 29일 강남의 한 카페에서 2차 출간행사를 추가로 연다.

그는 이날 한 달 만에 수익 30배의 성공신화를 이룬 ‘주하효과’ 비법과 저서인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실천편’ 활용법 시연, 독자와의 질의 응답, 세일즈 코칭 등 유익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