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장교육전문가 김재혁, 회계법인 초청 특강 가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10-18 14:47 KRD7
#김재혁 #현장교육전문가 #갈등극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현장교육전문가 김재혁 강사는 최근 한 회계법인 회계사들과 컨설턴트 등을 대상으로 열린 교육행사에서 ‘갈등극복’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NSP통신

김 강사는 이날 ‘직장조직 내에서의 성공 노하우와 소통스킬 함양’이라는 주제로 가진 강연에서 기업 조직내 구성원 간 갈등을 개인과 팀, 조직이 합심해 해소시킬 수 있는 방안을 수강자와 함께 모색해 봤다.

그는 “갈등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고 무심결에 던지는 말이나 사소한 행동으로부터 시작된다”며 “갈등 해결의 핵심은 소통으로 상대를 배려하고 상대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소통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이자 협상의 기본적인 규칙은 나상대방을 먼저 인정해야 하고, 상대방의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 보는 것 ”이라고도 덧붙였다.

G03-8236672469

또 “심리학자 아들러의 학설에 의하면 가장 최고조의 행복감은 타아존중을 경험할 때 생겨나게 된다”며 “나의 성공을 위한 또 다른 조건은 조직 내에서의 소통 스킬함양, 커뮤니케이션의 확대 그리고 조직을 위한 봉사이다”고 전했다.

한편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 중인 김재혁 강사는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소통, 세일즈 방식 혁신, 개인역량강화 리더십, 조직력 강화, 갈등극복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CS·코칭 역량강화 등에 대한 강연을 맡아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