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아이 엠 유' 수록곡 일부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10-18 16:04 KRD7
#스트레이키즈 #아이 엠 유
NSP통신-▲스트레이 키즈 미니 3집 I am YOU Inst. 리릭 카드 영상 화면 캡처 (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미니 3집 'I am YOU' Inst. 리릭 카드 영상 화면 캡처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스트레이 키즈가 새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 발매에 앞서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의 일부 사운드와 가사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5번 트랙 '겟쿨(Get Cool)', 6번 트랙 '극과 극', 7번 트랙 '0325', 8번 트랙이자 CD 한정 수록곡인 '믹스테이프 샵3(Mixtape#3)'의 리릭 카드를공개했다.

'겟쿨'의 리릭 카드에는"이 좋은 날 뭐가 더 필요해 겟쿨","내일 걱정 안 하며 날아갈 거야"와 같은 재미있는 가사와 경쾌한 사운드가 담겨져 있다. 또 '극과 극'은 '애매한 건 싫고 이것 아님 저것을 고른다'는 메시지를, '0325'는"아무것도 없던 흙에 아름다운 꽃이 피어나. 이런 내 곁에 스테이(stay) 해준 넌 날 더 특별하게 해"라는 따뜻한 가사를 품었다.

G03-8236672469

스트레이 키즈는 이 외에도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한 '믹스테이프 샵3'까지 이번 앨범에서 아홉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감성을 녹여낸 것으로 전해져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오는 22일 발매 예정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아이 엠 유'에는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스트레이키즈는 이번 앨범에서도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 첫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모든 멤버들이 전 트랙 작사, 작곡 참여로 ‘싱어송라이터 아이돌’다운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 입증에 나선다.

컴백 타이틀 곡 ‘아이 엠 유’는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인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에 특별함이 더해졌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언베일 - 오퍼스 쓰리 : 아이 엠 유(UNVEIL -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이날 미니 3집 '아이 엠 유' 타이틀 곡 및 새로운 자작곡들의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