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이플스토리, 할로윈 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18 16:53 KRD7
#넥슨 #메이플스토리

다량의 경험치 제공하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 진행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할로윈 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할로윈X헤이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이스트 일일 미션과 주간 히든 미션을 수행하면 할로윈 스노우볼 의자, 할로캣의 모자 교환권, 난 리얼 헤이스트 칭호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맵 클럽 할로윈을 오픈한다. 해당 맵에 입장해 춤을 추면 일정량의 경험치를 제공하고 다른 유저와 인사를 나누면 횟수에 따라 최대 클럽 할로윈 이펙트 교환권을 지급한다.

G03-8236672469

이외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산드라의 연구 퀘스트에 참여하면 지급하는 경험치 주머니를 통해 일정 시간 동안 게임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18일 리뉴얼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착용 장비, 인벤토리 등 캐릭터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유저 커뮤니티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토론게시판, 메이플아트 등 신규 게시판을 개설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