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자동차공학회, 자동차기술및 정책 로드맵 특별세션 개최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1-08 17:37 KRD7
#자동차공학회 #자동차산업 #자동차기술 #자동차정책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비영리 학술기관인 사단법인 한국자동차공학회가 오는 16일 하이원 리조트 2018 추계학술대회 기간 중에 자동차 기술 및 정책 로드맵 특별세션을 개최한다.

이번 특별세션은 지난 3월 자동차공학회가 발표한 자동차 기술 및 정책 로드맵 연구내용에 그동안 연구결과를 추가하고 정부 정책관계자와 자동차공학인, 회원들에게 폭넓은 교류의 기회를 갖는 동시에 정책개발을 통한 자동차 기술발전을 이루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민경덕 위원장(자동차기술정책위원회)의 자동차 기술 및 정책 로드맵 브리핑으로 시작되며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와 환경부 에서 자동차 기술정책 및 발전방안을 발표 후 분야별 발표(총 5개 세션)가 진행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 특별 세션에서는 다양한 자동차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 분야의 기술 및 정책 로드맵을 발표하고 토론을 통해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이를 통해 현재 어려워지고 있는 국내 자동차산업을 위해 자동차기술발전을 통해 경쟁력 강화와 기술개발 정책을 수립하기 위한 자리로 자동차공학인들이 좀 더 쉽게 자동차 기술 및 정책을 접할 수 있는 장도 마련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