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 신학기 책가방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1-09 08:26 KRD7
#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해 제작된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에서 제작한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도깨비 신비와 남매 하리, 두리가 귀신들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판타지 호러 애니메이션이다. 귀여운 캐릭터와 긴장감 있는 전개로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새로운 초통령으로 부상하고 있다.

NSP통신-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블랙야크 제공)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블랙야크 제공)

이번에 출시한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감과 디자인을 적용함은 물론 안팎으로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 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능성 등판을 적용하여 성장기 어린이가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U자형 어깨 멜빵으로 무게 하중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탈 부착 가능한 가슴벨트는 야광 휘슬 버클로 제작되어 위급 상황 시 도움을 요청 할 수 있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하는게 특징이다. 이 외에 사이드포켓 부분에는 보온 보냉 소재 안감을 적용하여 제품의 실용성 또한 높였다.

G03-8236672469

디자인은 신비아파트에서 인기 있는 도깨비 캐릭터 ‘신비’를 전면에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파스텔 컬러, 패턴 디테일 등을 가미하여 아이들만의 감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또한, 전 제품에 미니 사이즈의 ‘신비 캐릭터 인형’을 함께 구비하여 가방을 착용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은 ‘신비 책가방’과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 되어있는 ‘하리 세트 책가방’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 된다. 또한 향후 의류 및 신발 등 더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