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상하목장,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1-16 09:02 KRD7
#상하목장 #요거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상하목장이 신제품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을 출시했다.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이하 마이리틀)’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천연 및 유기농 원재료 원칙을 반영한 요거트 제품이다.

마이리틀에 사용된 원재료는 모두 유기농과 천연재료로,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바탕으로 사과 및 딸기와 블루베리 등 유기농 원료가 99% 이상 포함됐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최적의 칼슘과 비타민D의 함량을 설계했다.

NSP통신-상하목장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제품 2종 (매일유업 제공)
상하목장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제품 2종 (매일유업 제공)

또 장 건강을 위해 L-GG 및 BB-12 유산균을 4억 이상 포함시켰으며, 당 함량은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일반 요거트 제품들의 평균 함량 대비 낮춰 아이들의 건강을 더욱 생각했다. 그리고 손과 손가락 등 소근육 발달이 필요한 영유아을 위해 유기농 요거트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안전캡이 달린 파우치 형태로 디자인해 아이 스스로 잡고 짜먹기 쉬워 더욱 편리하다.

G03-8236672469

마이리틀은 사과&바나나, 딸기&블루베리 2종으로 출시했으며, 용량은 1개입당 85g으로 냉장보관 제품이다. 소비자권장가격은 1200원이며, 구입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및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에서는 매일다이렉트 사이트 및 카카오스토어 상하목장 브랜드샵에서 가능하다.

상하목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및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는 아기용 요거트 취식 단계를 지나 입맛이 다양해진 유아 및 어린이 자녀들을 위한 영양 간식을 찾는 부모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며 “아이들이 스스로 짜먹기 쉬운 형태에 살짝 얼리면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도 있어 맛있고 건강한 간식으로 먹일 수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